코인파워볼 조작 eos파워볼 베픽 엔트리 파워볼 분석 생중계

코인파워볼 조작 eos파워볼 베픽 엔트리 파워볼 분석 생중계

‘이기고싶 파워볼게임 다’는 2019년 8월 “사이버 고연전 대표로 나가는데 쪽팔리지만 재미있긴 하다”고 적었는데,
실제로 한 달 뒤 이씨는 ‘2019 사이버 고연전’ 대회에서
고려대 대표로 게임 스타크래프트 경기에 출전했다.
이기고싶다’는 게시글을 통해 해외 포커 사이트의 칩(게임 머니)을
거래하자는 글을 올렸는데 이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1400만원 정도였다.
한 번에 최대 500개의 칩(70만원 상당)을 사겠다는 거래를 제안하기도 했다.
그는 일부 관련 게시글에 실제 거래를 마쳤다는 의미로 보이는 ‘완’(완료)을 써 놓기도 했다.
‘이기고싶다’는 또 2019년 5월 서울 신촌에 있는 불법 도박장을 방문했다는 게시글도 올렸다.
이후 같은 해 6월에는 경기도 분당에 있는
도박장을 시작으로 열흘에 걸쳐 ‘오프(도박장) 후기’를 시리즈로 올렸다.
그중 한 게시글에는 “매번 오프 가는 곳이 바뀐다. 압구정, 건대, 왕십리, 신림, 분당 바꾸면서 다닌다”
“같은 곳 자주 가면 긴장감이 사라져서 루스(느슨)해지고 내 에지(날카로움)가 사라진다”는 내용이 나온다.
그는 열흘간 도박장에서 536만원을 땄다고 자랑했다.
‘이기고싶다’는 또 포커 외에도 금액 제한이 없는 불법 ‘파워볼’ 홀짝 게임에서
500만원을 잃었다는 내용의 게시글도 올리면서
스스로를 ‘도박 중독자’ ‘도박꾼’이라고 지칭하기도 했다.
2019년 5월에는 “회사에서 여유 있을 때 (온라인 도박을) 하려고 했는데 상사랑 대화하다가
(모니터) 화면에 (온라인 도박 팝업창이) 떠서 서로 당황했다”고 적기도 했다.
본지의 해명 요청에 이씨는 “아버지나 캠프에 연락하는 게 좋겠다”고 했고,
이 후보 캠프 측은 “사실이 확인될 경우 국민에게 소상히 설명드릴 것”이라고 했다.
이씨는 해명 요청을 받은 직후인 이날 오후 7시쯤 포커 사이트에서 사용한
이메일 주소와 연관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다.

세이프게임 : 파워볼게임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